
국립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에서 진행하는 특강을 소개합니다. 순국선열의날(11/17)을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특강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요인들의 활동을 기록한 사진들과 전시관을 보며 기록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입니다. 나아가 우리의 일상과 역사를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기록하는 방법을 배우는 특강이 준비돼 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 사진 작가로서 2부 순서인 스마트폰 사진 특강을 맡았습니다.

건축 자체로도 매력 있는 기념관을 함께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뜻깊은 주말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적극 참여해 주신 분들을 위해 기념관 측에서 준비한 선물도 있어요. 서대문에 있는 국립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에서 11월 1일과 11월 8일 두 차례 열립니다.






아래 행사 소개 페이지와 신청 링크를 덧붙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MXJhd5m5LCzBiSXgN7VpkzAcj5Mgyjff4yzjPifFxFtF6nQ/viewform
국립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 '우리가 ( )을 기억하는 법' 교육프로그램 신청
국립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의 '우리가 ( )을 기억하는 법'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항목을 입력해 주셔야 신청이 완료되오니, 작성 부탁드립니다.
docs.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