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nowhereelse.fr >
새로운 아이폰의 발표가 채 일주일이 되지 않았지만
또 다른 애플의 대표 제품인 아이패드 시리즈의 신제품 사진이 새롭게 유출, 공개되었습니다.
유출된 제품은 7.9인치 화면의 미니 태블릿 아이패드 미니 2세대로 완성에 가까운 뒷면 디자인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점은 후면 케이스 색상이 기존의 블랙, 실버 컬러 컬러가 아닌 그레이 색상인 것입니다.
이미 아이폰 5S에서 애플은 아이폰 5의 블랙(슬레이트) 모델을 단종시키고, 실버/골드/그레이 색상으로 새롭게 재편되었는데요.
아이패드 시리즈 역시 블랙 색상의 자리를 그레이 모델이 대체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블랙 모델이 도장 문제와 케이스의 흠집 문제 등이 끊임 없이 제기된 것을 보완한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 외 아이패드 미니 2세대의 후면 디자인은 충전 단자와 스피커, 카메라, 버튼 등의 디자인,위치가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레티나 디스플레이의 채용은 본 유출 사진에서는 확인할 수 없고, 기타 사양 역시 현재까지 특별히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한편 전문가들은 애플이 10월 15일 신제품 발표 행사를 갖고 새로운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휴대성과 아이패드만의 활용성으로 오리지널 아이패드의 인기를 훌륭하게 이어가고 있는 아이패드 미니.
더욱 향상된 성능과 또렷한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또 한번 주목받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