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포토그래피 스탬프 투어 후기 - 도장 다 모으고 선물 받은 얘기
라이카 코리아에서 작년부터 진행 중인 라이카 포토그래피 스탬프 투어. 여권을 받아 수도권에 있는 라이카 스토어 일곱 곳을 다니며 도장을 모으면 선물을 받는 행사였어요. 작년에 여권을 받을 때는 언제 다 돌아보나 했는데 결국 성공했습니다.
https://www.leica-store.co.kr/stories/leica_photography_tour
HOME -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라이카는 1914년 세계 최초의 35mm 필름 카메라를 선보인 이후, 독일의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로 많은 사진가와 애호가들에게 사랑받아 왔습니다. 카메라 및 광학식 렌즈 생산을 넘어 '라이카
www.leica-store.co.kr
여섯 곳의 서울 지역 라이카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있는 스토어를 방문하면 됩니다. 서울 거주 중이라면 한강 주변으로 스토어가 몰려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하루에 대여섯 곳도 갈 수 있습니다. 판교가 조금 멀긴 해요.
지난해 라이카 Q 유저 사진전에 참여하면서 제 사진이 걸린 신세계 본점 스토어에서 여권을 받았습니다. 이후로 다른 스토어들도 근처에 일정이 있으면 일부러 들러서 도장을 받았어요. 카메라 점검, 센서 청소 받으러 청담 스토어에 갈 때도 여권을 챙겼고요. 어제는 롯데 잠실 에비뉴엘, 신세계 강남점 스토어를 차례로 들러 여권을 완성했습니다.
도장 세 개를 모으면 라이카 Q3 디자인의 핀을, 일곱 개를 모두 모으면 라이카 로고로 만든 핀 배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러 찾아 다닐 정도의 가치가 있냐고 물으면 고개를 갸웃하겠지만 라이카 좋아하시면 즐겁게 참여해 볼 만한 이벤트입니다.